애기동백(애기동백꽃)

 

 

 

 

 

 

겨울의 문턱에서 만난 애기동백

너무도 곱고 화사함에 반해버렸답니다~

근데 왜 애기동백일까요?

제가 보기엔 다른 동백보다 작아보이지

않는데 말이에요.

 

오히려 제가 보아왔던 동백보다

꽃이 더 큰 느낌이었거든요.

제가 동백꽃이 없는곳에서 자라서일까요? ㅎ

 

 

 

 

 

 

 

 

진분홍 꽃잎이 하늘거리고

노란 수술이 예쁘게 담겨 있어요

제가 본 동백꽃중에 제일 예쁜거같아요

 

참고로 저는 동백꽃을 많이 보지는 않았답니다

그렇다해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ㅎㅎ

 

제가 동백꽃이라고 했더니

어떤분이 정확히 애기동백이라고

얘기해주시네요

모르면 그냥 다 동백인거죠 ^^

 

 

 

 

 

애기동백꽃 꽃말은

겸손, 이상적인 사랑이라고 하네요

꽃은 화려하니 겸손하지 않은데 말이죠 ㅎㅎ

 

꽃이 화사하고 예쁜것이

집에서 기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함박눈이 펑펑 많이 내렸어요

근데 눈은 하나도 쌓이 않았다는 ㅋ

영상의 날씨라 눈이 내리는대로

다 녹아버렸거든요~~

하늘나라 선녀님들이 열심히 눈을 뿌렸는데

모두 헛일했네요 ㅋㅋ

 

그래도 저는 눈 실컷 구경하고 좋았답니다^^

올해는 눈이 제법 올건가봐요~

 

 

 

 

 

 

 

 

 

 

 

'꽃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은꽃 꽃마리  (0) 2016.04.07
유홍초  (0) 2015.12.23
가을에 핀 여름꽃  (0) 2015.11.17
서양등골나물  (0) 2015.10.29
노란 천사의 나팔  (0) 2015.10.27
Posted by 행복한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