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꽃 모아보니

꽃사진 2018. 6. 26. 19:30

 

 

 

 

분홍꽃 모아보니

다양하게 많네요~

 

 

 

 

 

 

근래에 찍은 분홍꽃들을 모아보았어요~

제가 첫눈에 반해 마니마니

좋아하는 귀여운 운간초가 있구요.

 

송엽국은 무리지어 피어있어

뽀죽뾰죽 초록의 잎과 어우러져 예쁘네요

송엽국도 보면 볼수록 예쁘네요^^

 

 

 

 

 

 

 

그리고 둥근 모습을 하고 있는 버베나

꽃송이가 뭉쳐서 하나의

꽃다발을 만든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번에 처음 만난 왜철쭉은

대부분의 철쭉이 단색인데 비해

흰색과 분홍색이 투톤으로 되어 있어

더 우아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이 들었어요.

러블리하죠?^^

 

 

 

 

 

오래전부터 여전히 제 사랑을

받고 있는금낭화에요~

꽃이 하트모양으로 특이하면서

예뻐서 반했거든요.

 

살짝 흔들려서 선명하지 않아

좀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예쁜

금낭화에요

 

 

 

 

 

 

 

꽃송이가 작아 귀여운 아이

사계국화에요.

여리여리하게 생긴 꽃대위로

작고 귀여운 분홍꽃이 예쁜

사계국화랍니다.

비를 맞아 더욱 청초해보이네요~

 

 

 

 

 

 

이른 봄부터 계속 볼수 있는

칼랑코에에요.

꽃이 피는 시간이 길고

꽃이 예뻐서 기분전환용으로

딱인거 같아요.

 

꽃이 예뻐서인지 요즘 웬만한

가정집에도 하나씩은 다 있더라구요

저도 올 봄에 하나 들였어요 ㅎ

 

 

 

 

 

 

때이른 코스모스

삼형제가 곱게 피었네요 ㅎ

요즘엔 하도 일찍 피니 그러려니 해요

가을의 전령 코스모스가 아니라

여름꽃 코스모스가 되는게

아닌가 모르겠어요~

 

 

 

 

 

 

 

이건 또 뭔가요??

철 모르는 국화도 있었네요.

분명 지난 늦가을에 꽃이 핀것을 보았는데

올해는 날씨 탓인지 초여름에

꽃이 피었더라구요.

 

 

요즘 제철 과일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되었는데 이제는

철꽃도 없어지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국화야 너는 가을에 피는것이

맞단다~

 

 

 

분홍꽃 모음,

 

 

 

 

 

 

 

'꽃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초 꽃이 피었어요.  (0) 2018.10.05
상사화  (0) 2018.09.21
쏙 들어온 후리지아  (0) 2018.05.09
복숭아꽃 꽃말 알아봐요  (0) 2018.04.30
복숭아꽃  (0) 2018.04.18
Posted by 행복한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