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인터넷 가입

서대구유선방송 신청

 

가을햇살이 따스했던 오늘

잠시 공원에 다녀왔어요.

인천재공원 단풍 터널이 유명한데

느티나무 단풍은 거의 다 지고 없어

아쉽더라구요.

하지만 호숫가를 중심으로 한

단풍이 멋져서 산책하며 좋은 시간

갖었답니다.

아직 단풍이 많이 남아 있으니

이번 주말에 단풍구경 다녀오세요~

 

 

 

 

 

 

 

서양등골나물

늘 이맘때쯤이면 야산에 하얗게

피어나는 등골나물 꽃이에요.

새하얀 꽃이 작지만 순백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꽃이랍니다.

 

더구나 단풍이 물드는 이 계절에

홀로이 푸르른 잎과 함께

꽃을 피우고 있어 더 돋보이더라구요.

지난해도 이곳에도 찍었었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하얀꽃 곱게 피고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이 주변에서 몇년 전부터 보이는

서양등골나무는 전에는 본적이 없었어요

이 주변에만 있는 것을 보면

씨가 날아가 주변으로 펴진거 같아요.

 

 

 

 

 

오늘은 대구 서구에서 가입하는

서대구유선방송 요금과 서대구인터넷

요금을 알아볼게요~

 

먼저 대구서구유선방송

디지털방송 베이직 요금이에요

부가세 포함해서 월 14300원에

이용하실수 있고 이코노미와

프리미엄 채널도 있으니

이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대구서구유선방송 디지털방송 요금

 

 

 

 

대구서구인터넷 가입요금

서대구인터넷은 100메가 320메가가 있어

원하시는 속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서대구인터넷 결합요금

대구서구 유선방송 인터넷 결합가

다양한 요금제가 마련되어 있어

이중 가입하시면 됩니다

 

 

 

 

 

제휴카드할인요금

통신비 절감하세요~

 

 

 

 

 

서대구유선방송

대구서구인터넷 가입신청

사은품 문의 환영헤요^^

 

 

 

 

 

 

 

 

Posted by 행복한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