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유선방송

(서대구유선방송)가입요금

 

방안의 온도가 평상시보다 1도가

낮은데도 체감온도 차이는 꽤 크네요.

평상시 같으면 더워서 안절부절 못했었는데

오늘은 좀 견딜만하네요 ㅎㅎ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한여름엔

나무그늘에만 있어도 얼마나 시원한지 몰라요.

여기에 한줄기 바람이라도 불어오면

그 시원함은 에어컨이나 선풍기 바람보다

 상쾌함과 시원함이 훨씬 더 좋답니다.

 

나무터널이 깊지는 않지만

그늘진 오솔길을 걷노라니 기분이 상쾌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장마기간중이지만 한번 세차게 내리고는

비 소식이 없네요.

아직 목마른데 좀더 비가 내렸으면 좋겠네요~

 

더운 여름날 건강조심하시고

하루하루 행복한 날들 되세요^^

 

 

 

 

 

 

 

세상과 만나는 창 티브로드

 

 

 

 

서대구유선방송 디지털방송 요금 먼저

하나 하나 알아볼게요~

고화질 디지털방송 기본형은 이코노미로

월 9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티비가 여러대면 복수할인 적용되어

부담을 줄이실수 있어요^^

 

 

 

 

 

 

대구서구유선방송에서는

베이직 14300원

프리미엄 16500원에

이용하실수 있으니 이중 선택하시면

된답니당~

 

 

 

 

 

인터넷 속어 어디까지 써보셨어요?^^

초고속 유무선 최강속도로

빠르고 안정적인 티브로드광랜!!

 

 

 

 

최고 320메가로 이용가능하구요

100메가나 20메가도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100메가 사용이 많아요~

4개월무료혜택도 있어요^^

 

 

 

 

 

대구서구 서대구유선방송 + 인터넷 결합요금

선택이 어려우시다면 전화주시면

최적의 요금제로 안내해드립니다~

 

팀장혜택도 있으니 팀장이름 말씀하시고

혜택도 챙기시구요^^

 

고** 아** 라 팀장이에요

 

 

 

 

 

 

 

인터넷전화 사용시 와이파이폰 제공~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확인해주세요^^

 

 

 

 

 

 

 

 

 

 

 

 

서대구유선방송은 비산동 평리동 이현동은 물론

내당동 유선방송 가입 상리동 원대동 중리동까지

모두 같은 조건으로 tv 가입및

인터넷 설치 가능해요^^

 

 

 

 

 

 

 

오늘 날은 덥지만 뭔자 좋은일이

있을거 같지 않으세요?^^

저는 오늘 좋은 일이 있을거 같아 기분이

아주 좋답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날 되세요^^

 

 

 

 

 

 

 

 

 

 

 

 

Posted by 행복한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