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설치 A/S 좋으네요~

 

스카이라이프 이용해보셨어요?

저는 몇년전에 설치해서 지금까지 이용중인데요.

예전 비오거나 바람 많이 불면

티비가 잘 안나온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

조금은 걱정하면서 설치를 했었어요.

 

 

 

 

 

 

 

3년이 지난 지금까지 바람이 불거나

비온다고 티비가 안나온적은 없더라구요.

괜한 걱정이었던 거죠~

 

그런데 요 며칠전에 한번씩

수신카드가 없다고 뜨는거에요.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니 되더라구요.

 

그런데 어제 저녁에 또 다시 메세지가 떠서

콜센타로 전화했어요.

저녁시간이었는데 상담원이 전화받고는

친절하게 하나하나 안내를 해주었어요.

상담원이 하라고 하는대로 했더니

티비가 바로 잘 나오더라구요~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 먹었답니다^^

 

 

 

 

 

 

 

스카이라이프 설치 요금제는

무엇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우선은 요즘 대세인 UHD A+

UHD tv가 나오면서 가입이 많이 늘고 있는데요

초고화질 티비 시청이 가능하고

최신영화와 게임을 동시에

즐길수 있어 좋답니다.

 

 

 

 

 

 

 

스카이라이프 온HD설치

가장 기본형이면서 요금이 부담이 적어

아직은 가장 많은분들이 찾고 있어요.

 

만원이 안되는 요금에 180여개 채널을

볼수 있다는 것은 다른 케이블보다도

조건이 좋은거랍니다~

 

 

 

 

 

 

요금을 줄이고 싶으시면 중고수신기로

착한요금제 만나보실수 있어요

 

 

 

 

 

 

스카이라이프 무약정 가입

1년약정도 가능해요.

 

알아보면 아시겠지만 다른데보다

훨씬 부담이 적은

착한 무약정 요금제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결합도

이제는 다 됩니다~

kt인터넷과 결합이 되어 인터넷도

함께 이용하실수 있게 되었어요^^

 

 

 

 

 

 

어제 아는 분이 스카이라이프tv

한대 더 추가 설치하고 싶다고 해서

접수 해드렸는데요.

 

지역이 강화였는데

접수후 4시간만에 바로 설치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지역마다 상황은 좀 다르겠지만

빠른 설치로 고객이 좋아하셨어요^^

 

 

 

 

 

 

 

스카이라이프설치를 위한 모든 궁금중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설치는 1588-9618

 

고하늘팀장

 

 

 

 

 A/S는 1588-3002로 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행복한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