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동 스카이라이프 가입설치

 

요며칠 영하로 기온이 떨어지더니

오늘은 드뎌 첫눈이 내렸어요~

조금 흩날리는 정도이긴 했지만

첫눈을 보았다는 것이 기분이 좋으네요 ㅎ

 

첫눈온다고 예전처럼 좋은것은 아니지만

그 느낌과 첫눈이라는 단어가

주는 설레임이 있는거 같아요.

올해는 피해는 주지 않을만큼

눈을 자주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메리골드

매년 누가 따로 씨를 뿌리지 않아도

이곳에서 나고 꽃을 피우는 메리골드

올해도 어김없이 꽃을 피웠네요~

 

올 봄에서 초여름까지 비가 오지 않아

전에 많았던 메리골드가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나중에 비가 오면서 한두개

나기 시작하면서 그나마 이 꽃을

피우게 된거랍니다~

지난해 꽃은 많이 피었었는데

늦게 꽃이 피는 바람에 씨가 다 맺히지 못했고

그 바람에 싹이 몇개 나지 않은데다

환경이 좋지 않아 올해는 꽃이

유난히 적더라구요

내년에 더 많은 꽃 보면 좋겠네요^^

 

 

 

 

 

 

성내동 스카이라이프 가입요금과

설치에 대해 알아볼게요~

 

 

 

 

 

성내동 스카이라이프 UHD A+

초고화질tv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이

주로 가입하는 요금제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온HD

만원이 안되는 부담없는 요금제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에요

무엇을 선택하시든 만족하실거에요^^

 

 

 

 

 

시즌프로모션 요금제

 

 

 

 

1년약정 무약정 가입도

가능해요^^

 

 

 

 

스카이라이프 tv만 단독가입 할수도 있지만

인터넷과 결합으로 가입할수도 있답니다.

 

 

 

 

 

평일엔 저녁 7시

토요일엔 오후4시까지 상담 가능해요^^

 

 

 

 

 

성내동 스카이라이프 설치

가입신청 및 문의 무엇이든 환영합니다~

 

 

 

 

 

 

 

 

 

 

 

Posted by 행복한2
,